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이화 여대 남가주 동창여러분,
동창 회장 남궁 봉일입니다.

올해 코비드 19 판데믹으로 정기 총회, 송년 파티도 못하게 되어 이렇게 영상으로 인사올립니다.
너무나도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시고 칭찬해주시며 후원해주신 동창님들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 2월  첫 강의이자 마지막 모임이 되었던  ‘서양 약초와 약선 밥상”강의에 참석해 주신 동창들께 감사드리며, 대면 모임이 허락되면 더 좋은 강의에서 함께 만나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해는 동창님들의 장학금기부로 참으로 풍성한 사랑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불안감과 고립감으로 힘든 유학생활을 하는 후배들과 모교의 후배들에게 빛이 되어주신 선배님들 덕분에 북미주에서 공부하는10명의 유학생들,  모교의 후배들, 그리고 동창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일하시고 모아 놓으신 귀한 재산을 은퇴 후에는 사시던 곳도 작은 공간으로 이사하시고,소박하고 검소하게 사시면서 후배들의 학업을 위해서는 아낌 없이 후원해 주시는 선배님들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장학금 수혜자들이 학업에 큰 보탬이 되었다며 남가주의 선배님들 같은 사회적 가치를 지닌 사람이 되고 싶다는 편지를 보내왔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번 해에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북미주 총회에서 미국과 캐나다의 많은 동문들이 쥼으로 만났었지요  쥼으로 진행된 총회에 참여해주신 동창님들과 자금을 후원해주신 이사님들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80-90을 바라보시는 연세에도 남가주를 대표하여 열심히 합창과 교가제창을 녹음과  영상으로 준비하여 보내주신 합창단 선배님들의 열정은 정말 놀라움 그 차체였습니다.
아이를 키우며 전문직을 갖고 바쁘게 살아가는 와중에도  이행사에 참여해 주신 후배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영상 탈렌트 쇼 제작을  위하여 Zoom으로 모여 매일 저녁 땀흘리며 연습을 하고, 한여름 찌는 더위에 밖에서 모여 촬영을 했던 일이 주마등처럼 스처가네요.
이제 2020년도 몇시간 안남았습니다.
성탄 카드와 격려의 메세지와 함께 내년 동창회비와 기부금을 보내 주신 모든 동창님들께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과 저의 사랑을 이 영상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어느해 보다도 나눔과 사랑이 소중했던 2020년 동창회에 쏟아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소통과 이해와 믿음으로 하나되어 남가주 동창회가 더욱 발전되어 나가기를 희망하며 여러분 모두의 마음에 기쁨과 행복과 평화의 새 에덴 동산이 이루어져 축복과 은총으로 충만한 나날이 이어지시길 소망합니다.


Pdf 동창회 회보 (노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동창회 회보를 다운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노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동영상을 다운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